AOA=방관자, 故설리까지 언급한 권민아..SNS에 밝은 미소 [★NEWSing]

김미화 기자  |  2020.08.08 01:26
권민아가 8월 7일 올린 사진


AOA 출신 권민아가 한 달 만에 다시 폭로전을 이어갔다. 지난 7월 3일 AOA 멤버 지민을 저격하며 활동 중 힘들었다고 폭로한지 한 달 만인 지난 8월 6일 다른 멤버들까지 거론하며 사과를 하라고 주장했고, 또 극단적인 시도를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후에는 웃으며 화보 촬영 근황을 전했다.

권민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권민아는 #우먼센스 라는 태그를 붙였다.

한 달 만에 다시 시작된 권민아의 폭로로 인해 AOA 설현 등 모든 멤버들은 다시 소환 됐다. SNS로 "멤버들이 모두 방관자였다"라고 주장한 권민아는 화보 사진을 올렸지만 AOA 멤버들은 아무 말 못하고 속앓이만 하고 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7월 이후 극단적인 선택을 다시 한번 더 했다며 사진과 글을 올렸다. 권민아는 당시 폭로 이후 최근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런 시도를 했다고 털어놨다.

권민아는 "FNC관계자와 연락 후 황당해서 또 극단적인 시도를 했다가 매니저 동생이 일찍 달려와서 대학병원에 갔다. 하도 많이 그어서 이제는 신경선이 다 끊겨서 마취도 안 먹히고 실, 바늘 꿰매는 고통 다 겪으면서 진통제를 넣어주시는 의사를 보고 죄책감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언니(지민)는 연예계 활동 중단이라는 말이 있던데 잠잠해지면 돌아온다는 거냐. 나는 10년 넘게 고통받았는데 그 꼴 못 본다"라고 다시 지민을 향한 분노를 털어놨다.

권민아는 "악착같이 나아서 앞만 보고 살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FNC엔터테인먼트와 그 언니는 진심 어린 사과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웠냐. 이제 저 같은 사람 안 나오게 연습생들 소속 가수들 배우들 선배님들 한 분 한 분 진심으로 생각해주시고 챙겨달라"고 글을 마쳤다.

그는 자신의 사진을 게재한 후 "진리야 보고싶다"라며 세상을 떠난 고 설리까지 언급했다.

또 권민아는 다른 글을 통해 AOA 멤버들 모두 방관자였다고 말했다.권민아는 "멤버들과 왜 언팔했는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더라. 김씨(설현)를 원래 되게 아꼈던 친구였지만 그 언니의 절친이라는 다가가지는 못했다. 당연히 제가 그 언니 때문에 힘들어하는 것 모든 멤버들이 알고 있었고 끝에 이야기를 나눌 때 김씨는 '자기는 아무렇게나 되도 상관없고, 이 상황이 싫다'고만 했다. 제 입장에서는 똑같은 방관자였고 그 말이 서운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다른 김씨 동생(찬미)는 마지막에 같이 지민 언니랑 사과한다고 왔을 때 '추억은?'이라고 묻더라. 아직 어려서 신경 쓰지 않았고 진정성이 없어 보여서 믿질 못했다. 서언니(유나)는 절 진심으로 생각하고 아껴줬지만 지민 언니 앞에 나서주지는 않았다. 신친구(혜정)은 그나마 언니에게 '왜 기억을 못해 나도 알고 다 아는데'라고 했었다"고 덧붙었다.

끝으로 권민아는 "제 입장에서는 방관자라고 생각이 들어서 팔로우를 끊었고, 이후 AOA의 기억을 점점 지우고 싶어서 다 끊었다. 이제는 내 입장 솔직하게 말하고 싶어서 적었다"고 글을 마쳤다.

이후 권민아는 또 글을 올렸다. 권민아는 "나 피해자로 느껴지니까 모두 가해자로 만들어버리냐고? 아니 난 사실만 말했고 가해자라고 말한적 없고 방관자라고 했어. 사실이잖아 방관한 거"라며 "나도 잘 못 분명 있겠지 많겠지. 내 성격에도 문제가 있을 거야"라는 글을 덧붙였다. 권민아는 "하지만 멀쩡한 애 11년간 피 말려가면서 정신병이란 정신병은 다 들게 만들어놓고 그 누구도 진심어린 사과 한 마디 없는 건 너무 한 거 아닐까?"라고 FNC엔터테인먼트와 AOA 멤버들의 묵묵부답에 서운함을 강조했다.

권민아는 "나 정말 진심어린 사과 받고싶어. 난 오늘 그 곳 사람들과 대화라도 나눠보려고 했으나 전부 연락두절이고 나도 무서워 나를 어떻게 더 망가뜨릴지 무섭고 내가 내 자신을 어떻게 할 지도 무서워"라며 썼다. 이후 올린 글은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이다.

한편 권민아가 지난달 AOA 활동 당시 멤버 지민에게 10년 이상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후 AOA 멤버들과 FNC 관계자들이 권민아를 찾아 사과한 바 있다. 하지만 권민아는 '진심어린' 사과는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FNC는 아무런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