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붐파워' 강태관, 댄스 퍼포먼스+넘치는 흥 '존재감'

윤상근 기자  |  2020.08.17 18:12
/사진=SBS '붐붐파워' 방송화면


가수 강태관이 넘치는 흥으로 청취자들과 만났다.

강태관은 1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붐붐파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강태관은 "신인 트로트 가수"라고 소개한 뒤 DJ 붐과 게스트 천명훈과 함께 싸이의 '나팔바지'를 선보이며 흥 넘치는 오프닝을 열었다. 천명훈은 강태관에 대해 "판소리를 해서 그런지 기본기가 정말 탄탄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강태관은 김연자의 '10분 내로'를 즉석 라이브로 꾸몄다. 파워풀한 고음과 현란한 마이크 퍼포먼스까지 흥 넘치는 무대로 청취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강태관은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노래"라고 신곡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소개하고 무대를 꾸몄다. 자리에서 댄스 퍼포먼스까지 잊지 않은 강태관은 구성진 보이스로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열창했다.

강태관은 "13일부터 챌린지를 하고 있다. 내 곡을 커버해서 해시태그를 올리면 조영수 작곡가님의 선물로 드리고 앨범 제작도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신인가수 강태관 많이 사랑해달라"고 알찬 홍보까지 잊지 않았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