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3' 코로나 여파 대구 공연 취소-부산 공연 연기[공식]

윤상근 기자  |  2020.08.23 13:38
/사진='팬텀싱어3' 콘서트 포스터


'팬텀싱어3' 대구, 부산 콘서트가 코로나19 확산 여파에 따른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전국 확대 정책에 따라 결국 일정이 취소, 연기됐다.

'팬텀싱어3' 콘서트 주최사 등에 따르면 23일 예정돼 있었던 '팬텀싱어3' 대구 공연은 결국 취소됐다. 주최사는 "23일 0시부터 시행하는 정부의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전국 확대 정책에 따라 23일 예정이던 '팬텀싱어3' 대구 콘서트를 취소한다"라며 "대구광역시는 24일 0시부터 2단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기로 결정했으나 저희 주최측은 코로나19 상황에 대한 시민들의 우려를 감안해 공연 취소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당초 '팬텀싱어3' 대구 공연은 지난 22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무사히 성료했지만 결국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시민들의 우려를 감안해 이날 개최 예정이었던 2회 공연 취소를 결정했다.

이와 관련, '팬텀싱어3' 콘서트에 참여하고 있었던 레떼아모르 멤버 길병민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취소 소식을 전하고 "오늘만을 고대하고 계셨을 여러분들의 일정과 마음을 생각하니 만나뵙지 못하고 떠나야하는 발걸음이 무겁네요. 위험한 상황인만큼 지금 지켜야 할 것은 우리 모두의 건강이고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모두 보다 멋진 모습과 공연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팬텀싱어3' 부산 공연도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연기를 결정했다.

주최사는 입장을 통해 "오는 29일과 30일 부산 벡스코에서 '팬텀싱어3' 공연을 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진자 급증, 시민 불안 확산 및 코로나19 재유행 우려 등으로 해운대구청으로부터 실내 50인 이상, 실외 100인 이상 집합, 모임, 행사 금지 행정 명령을 통보받고 공연을 연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6. 6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7. 7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8. 8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9. 9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10. 10"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