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파격 변신, 핑크 헤어로 패션지 표지 모델 등장

이원희 기자  |  2020.09.11 00:08
잡지 표지 모델이 된 네이마르. /사진=네이마르 인스타그램 캡처
슈퍼스타 네이마르(28·파리 생제르맹)가 패션 화보 모델로 파격 변신했다.

네이마르는 9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패션 TV 매거진에 표지 모델로 등장한 사진을 여럿 게재했다. '핫 핑크'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킨 네이마르는 손가락을 입술에 갖다 대는 포즈를 취했다. 마치 유명 모델처럼 진지한 표정을 지었다.

잡지 표지에는 '축구의 왕, 네이마르'라는 문구도 적혀 있었다. 브라질 출신의 공격수 네이마르는 리오넬 메시(33·바르셀로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5·유벤투스) 등과 함께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하나로 꼽힌다.

네티즌들은 "톱 모델 같다", "네이마르 멋있다", "세계 최고 선수" 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 지난 시즌 네이마르는 리그 15경기에서 13골 6도움을 기록하며 팀 리그 우승을 이끌었다. 또 유럽챔피언스리그 7경기에서도 3골 4도움으로 활약했다. 파리 생제르맹은 대회 결승 진출에 성공했으나 바이에른 뮌헨(독일)을 넘지 못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