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혜, 소속사 없이 활동..메신저 프사는 꽃

김미화 기자  |  2020.09.14 11:11
오인혜 /사진=스타뉴스


배우 오인혜(36)가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에 이송된 가운데, 그녀가 최근 소속사 없이 활동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14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께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오인혜를 경찰이 발견해 병원에 이송했다. 신고자는 오인혜의 친구인 것으로 알려졌다.

발견 당시 오인혜는 발견 당시 호흡, 맥박이 없는 위중한 상태로 전해졌으나 응급처치 이후 맥박과 호흡이 돌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재 정확한 원인을 조사 중이다"라고 밝혔다.

오인혜는 지난 2017년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나 계약이 만료 된 후 홀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녀는 웹예능, 유튜브로 최근 활동을 펼쳤다.

/사진=오인혜 메신저 프로필 사진


현재 오인혜의 메신저 프로필 사진은 핑크색 꽃 한송이가 담겨 있으며 상태 메시지에는 아무런 글도 적혀있지 않다.

앞서 오인혜는 하루 전인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밝은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오인혜는 예쁘게 셀카를 찍은 후 "오랜만에 주말 서울데이트. 출발~모두 굿주말"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처럼 직전까지 행복한 모습을 보였던 오인혜가 갑자기 자택에서 쓰러진 채 발견돼 충격과 안타까움을 안긴다.

오인혜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 단역으로 데뷔했으며 영화 '설계', MBC 드라마 '마의'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SBS 플러스 예능 '나만 빼고 연애중', 웹예능 '오인혜의 쉿크릿' 등에 출연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女 아이돌, 일본서 유흥업소 일 한다고? '충격'
  4. 4[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5. 5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6. 6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7. 7"뉴진스 볼모로 협박" 하이브, 민희진 12가지 주장에 반박 [공식][전문]
  8. 8'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9. 9"15골 넣는 손흥민으로 안돼" 토트넘 선배, SON 득점왕 경쟁자를 '영입 추천'... "25골 때려 박는 공격수"
  10. 10[공식발표] 축구협회 '올림픽 좌절+40년만 참사' 사과문 냈다 "오늘 같은 실패 반복 안 하겠다"... 대표팀 운영도 '면밀 검토'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