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내인생' 갑자기 건물주 된 심이영, 원기준에 "집 비워" [별별TV]

이시연 기자  |  2020.09.15 20:11
/사진=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방송 화면


'찬란한 내 인생'에서 심이영이 갑자기 건물주가 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는 조은임(김영란 분)에게 건물 두 채를 선물 받은 박복희(심이영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은임이 박복희를 위해 박복희가 현재 얹혀살고 있는 집과 기차반(원기준 분)이 살고 있는 집을 모두 매입해 박복희에게 선물했다.

하루아침에 두 개의 건물주가 된 박복희는 건물 계약서를 찬찬히 훑어보다 기차반의 계약이 끝난 사실을 확인했다.

이튿날 박복희는 기차반에게 "오늘 저녁까지 집 비우라"고 했고 기차반은 웃으며 "악덕 건물주 흉내라도 내는 거냐. 임대차 보호법이라는 게 있다"며 코웃음을 쳤다.

박복희는 "대리인 남지애(한소영 분) 씨가 기차반 씨 인감증명서 제출하고 단기 임대로 돌렸고 어제가 만기일이었다. 오늘까지 짐 빼라"고 경고했고, 기차반은 내연녀 때문에 전세금을 모두 잃게 됐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