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박은영 결혼식서 뽐낸 미모.."공감 포인트 많아"

장은송 기자  |  2020.09.16 16:42
/사진=서현진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서현진이 박은영과의 우정을 뽐냈다.

서현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일어나니 인스타 팔로워가 갑자기 확 늘어있네요"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박은영과 그 옆에서 팔짱을 낀 채 미소 짓고 있는 서현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서현진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환하게 웃으며 셀카를 촬영 중인 서현진과 박은영을 볼 수 있다.

서현진은 "은영이가 출연 중인 '아내의 맛'에 잠시 나왔더니 효과가. 정작 튼튼이 재운다고 난 못 봤는데"라며 "워낙 가까운 동료이자 후배인데다 30대 후반 결혼, 마흔에 엄마가 되는 우리들이라 공감 포인트가 많다"며 박은영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쭈굴했던 싱글 시절부터 엄마가 된 지금까지 함께한 우리 은영이 너무 축복하고 엉또야 건강히 만나자. 우리 은우커플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남겼다.

한편 서현진은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해 박은영에게 출산과 육아 경험담을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