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짧은 영상 속 설레는 남친美..러블리 매력에 "자동 미소 발사"

문완식 기자  |  2020.09.23 08:14
방탄소년단(BTS) 지민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틱톡(Tiktok)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민은 지난 21일 방탄소년단 공식 틱톡(TikToc) 사이트에 "Dance, 'Dynamite' with RM & Jimin #Dance_Dynamite #BTS_Dynamite"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짧은 댄스 영상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 RM과 'Dynamite'(다이너마이트)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짧지만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민은 검은색 브이넥 셔츠를 입고 '다이너마이트'의 후렴구인 'Dynnnnnanana eh Dynnnnnanana eh Dynnnnnanana eh Light it up like dynamite'의 경쾌한 리듬에 맞춰 사랑스러운 눈빛과 표정을 선보였다.

봄날 따스한 바람이 감싸듯 배경화면에 흩날리는 꽃잎과 지민의 러블리한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살짝 드러난 동그란 이마에 웨이브 진 금발이 흰 피부와 어우러지며 지민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곡에 맞춘 지민의 센스있는 즉석 제스처는 보는 이들의 흥을 돋우며 영상에 빠져들게 했다.

팬들은 "지민의 사랑스러운 미소에 자동 미소 발사된다", "봄날 꽃잎 같은 러블리 미모네", "매일 리즈 갱신하는 남신 비주얼"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8. 8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