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아, 생후 7개월 하임 군 얼굴 상처낸 신생아 장난감에 분노 "화난다"

전시윤 기자  |  2020.10.10 14:31
/사진=정정아 인스타그램 (하임 군)

배우 정정아가 아기 장난감에 분노했다.

10일 오후 정정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심한 내 탓도 있지만 .. 아기 장난감 좀 더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닐까요? 딸랑이 끈을 묶어서 불로만 처리한 것 같네요. 끝이 이렇게 딱딱하고 뾰족한지 미처 모르고 씻고 소독하고 손에쥐어줬는데 얼굴에 상처가. 눈이라도 찔렀으면 어쩔 뻔. 아기 장난감인데... 화가 나네요"라고 분노했다.

이어 "혹시라도 아기 장난감 준비하거나 쓰시는 분들 하임이처럼 다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올립니다. 깊은 상처가 아니라 며칠 있으면 아물겠지만, 부주의했고 이런 장난감을 손에 쥐어줬다는 죄책감의 상처는 오래갈 듯하네요. 미안해 하임아"라며 죄스러운 마음도 보였다.

그러면서 "이거 파시는 분 마무리를 잘하시든지 팔지 말아 주세요. 아기들의 피부도 생각보다 연약해요. 엄마들의 마음도 생각보다 연약해요"라고 마무리했다.

해시태그로는 "#임하임 #장난감 #우드 딸랑이 #상처 #특정 기업을 얘기하고픈 건 아님 #모든 제품들이 적어도 안전하기를 #얼굴 보고 있자니 #내 새끼 #이런 우드는 불태우고 싶다 #엄마의 부주의 #이건 좀"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