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호날두, 코로나19 재검사 양성 '메시와 격돌 불발'

김우종 기자  |  2020.10.22 21:16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AFPBBNews=뉴스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5·유벤투스)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검사에서 또 양성 판정을 받았다.

데일리 스타와 더 선 등 영국 언론들은 22일(한국시간) 포르투갈 매체인 코레이오 데 만하를 인용, "앞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호날두가 재검사 결과 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보도했다.

호날두는 지난 1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포르투갈 대표팀에서 그와 접촉한 사람이 있었지만 다행히 추가 확진자는 나오지 않았다. 그러나 호날두는 일정을 소화하지 못한 채 자가 격리에 돌압했다.

앞서 15일 유벤투스 구단은 "선수 요청으로 보건 당국의 승인을 받아 의료 시설이 설치된 비행기를 탄 뒤 이탈리아 토리노로 왔다. 그의 집에서 자가 격리를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확진 후 9일이 지난 뒤 이번에 다시 검사를 받았으나 여전히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호날두는 오는 29일 열릴 예정인 FC 바르셀로나와 유럽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G조 2차전에도 출전하지 못하게 됐다. 더 선은 "이번 진단으로 호날두는 내주 펼쳐지는 바르샤전에 나서지 못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라이벌인 리오넬 메시(33·바르셀로나)와 맞대결도 불발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