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불면증 괴로움 호소 "인간은 뭘까..다 싫고 힘들구나"[전문]

한해선 기자  |  2020.10.26 07:28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불면증을 호소했다.

권민아는 2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수면제를 먹어도 먹어도 잠이 안오네"라며 "언제 아무생각 없이 두 발 뻗고 편하게 잘 수 있을까 그랬던 적은 있나"라며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아무것도 안 하자니 뭔가를 하고 싶고, 해야만 할 것 같고.. 뭔가를 하자니 난 지금 뭘 할 수 있지? 싶고 믿었던 사람한테마저 신뢰가 깨지고 나니 인간은 정말 뭘까 싶다"라며 "다가가고 싶어도 만남 뒤에 오는 불안감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 한다. 다 싫고 힘들구나 아직은. 그냥 좀 자고싶다"라고 심경을 털어놨다.

권민아는 그러면서 "동탄이나 일산에 상담 잘 해주시는 약도 잘 지어주시는 정말 좋은 정신과 선생님 혹시 없나요? 근처에 정신과 다니시는 분들 추천 좀 해주세요"라고 네티즌에게 묻기도 했다.

한편 권민아는 AOA 가수 활동 시절 멤버들에게 괴롭힘을 당한 과거를 폭로하며 최근까지 힘든 심경을 밝힌 바 있다. 그는 네티즌의 악플을 공개 비판하기도 했다.

◆ 권민아 글 전문

아 수면제를 먹어도 먹어도 잠이 안오네.
언제 아무생각 없이 두 발 뻗고 편하게 잘 수 있을까 그랬던 적은 있나.
아무것도 안 하자니 뭔가를 하고 싶고, 해야만 할 것 같고.. 뭔가를 하자니 난 지금 뭘 할 수 있지? 싶고 믿었던 사람한데마저 신뢰가 깨지고 나니 인간은 정말 뭘까 싶다.
다가가고 싶어도 만남뒤에 오는 불안감들이 나를 너무 힘들게한다.
다 싫고 힘들구나 아직은.
그냥 좀 자고싶다.
동탄이나 일산에 상담잘해주시는 약도 잘 지어주시는 정말 좋은 정신과 선생님 혹시 없나요? 근처에 정신과 다니시는 분들 추천 좀 해주세요..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