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오마이걸 유아를 모델 '덴마크 인포켓치즈' 신규 TV 광고 공개

김혜림 기자  |  2020.10.26 14:46
/사진제공=동원F&B
동원F&B가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를 모델로 한 ‘덴마크 인포켓치즈’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CF 영상은 동원F&B 유튜브 채널에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광고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유아가 모델로 등장해 강렬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인포켓찢-으’ 춤을 선보인다. ‘인포켓찢-으’는 ‘덴마크 인포켓치즈’의 찢어먹는 방식을 재미있게 표현한 이름으로, 광고에서 유아는 전자레인지에 치즈를 데우는 10초 동안 강렬한 ‘인포켓찢-으’ 춤을 선보여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찢어먹는 모습을 연상시킨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인포켓(In Pocket)’이라는 이름 그대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스낵 치즈다. 긴 스트링 치즈 형태로 만들어 손으로 길게 찢어먹는 재미가 있으며 휴대가 편리하다. 또한 전자레인지로 10초만 데우면 부드럽게 녹아 원유로 만든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라면이나 떡볶이 등 각종 음식과도 잘 어울려 활용하기 좋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100% 국산 원유로 만든 ‘덴마크 인포켓치즈 오리지널’과 ‘오리지널’ 대비 지방 함량을 25% 줄인 ‘덴마크 인포켓치즈 라이트’, 스트링 치즈 2개를 붙여 가족, 친구와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는 ‘덴마크 인포켓치즈 썸’, 블랙 트러플 오일로 맛을 낸 ‘덴마크 인포켓치즈 트러플맛’ 등 4종이 있다.

동원F&B는 메인 광고 영상의 후속으로 유아만의 ‘덴마크 인포켓치즈’ 레시피와 ‘인포켓찢-으’ 춤을 소개한 인터뷰 영상을 동원F&B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 5일부터 30일까지 Z세대를 겨냥한 ‘인포켓찢-으’ 춤 틱톡(TikTok) 챌린지를 진행한다. 덴마크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유아의 안무 가이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영상을 촬영한 후 틱톡 계정에 올리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맛은 물론 먹는 재미가 있고 활용도가 높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