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내 몸 왜 봐요?"..빅스 레오, 악플러 DM에 고통 호소

박소영 기자  |  2020.10.31 09:50
/사진=빅스 레오 인스타그램
그룹 빅스 멤버 레오가 악의적 메시지에 심각한 고통을 호소했다.

레오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네티즌에게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오빠 내 몸 만XX 싶었던 거예요? 내가 왜 이딴 질문하게 만들어요?"라는 등 레오를 향한 악의적인 내용이 담겨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또 이 네티즌은 "왜 몇 년이 지나도 이 모양 이 꼴이에요? 좁아터진 집구석에 숨어 있으면 안 답답하니?"라는 조롱과 함께 "나는 오빠 얼굴도 제대로 못 봤는데 오빠는 내 몸을 왜 봐요?"라는 무례한 내용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레오는 "제발 부탁이에요. 다 보지도 않고 답하지도 않지만 별빛(빅스 팬클럽)들이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놓고 소통하는 곳에서 무례하게 굴지 말아주세요. 한, 두 분이 아니라서 이렇게 올립니다"라며 고통스러운 심경을 전했다.

한편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11일 "빅스에 대한 악성 게시글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며 "자체 모니터링 및 팬들의 제보를 토대로 증거자료를 수집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빅스의 인격을 침해하는 모든 악의적 행위에 어떠한 합의,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5. 5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6. 6'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7. 7'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8. 8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9. 9'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10. 10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