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여심강탈 '오빠美'→강아지풀 수염 '댕댕美'..'단짠폭발' 매력맛집

문완식 기자  |  2020.11.17 08:00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극과 극 치명적인 단짠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6일 공식 네이버블로그를 통해 2021년 시즌그리팅 화보 촬영 비하인드 포스트 2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이 중 멤버 정국은 청재킷과 청바지에 레오파드 패턴의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강렬한 레트로 풍의 패션 스타일을 개성 넘치게 완벽 소화, 눈길을 모았다.

철조망에 기댄 채 청바지에 손을 넣고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국은 섹시하면서 남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독보적인 피지컬은 '오빠미'까지 뿜어내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머리카락을 묶어 세련된 모습으로 착장한 패션과 화보 콘셉트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국은 강아지풀을 코에 댄 채 수염을 만들어 입술을 쭉 내밀고 귀여운 '댕댕미'를 발산했다.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정면을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뿜으며 눈부신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한 정국은 강아지풀을 입에 대고 손이 간지럽다는 듯 천진난만하게 코를 찡긋하며 웃음을 지어 순수한 매력을 보여줬다.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이를 본 팬들은 "비주얼이 눈이 부시네", "귀여운 우리 댕댕이", "우리 강아지가 강아지풀을", "여기가 매력 맛집", "쉴 틈 없이 잘생겼네", "단짠 매력 폭발이네", "오늘도 비주얼 열일한다", "출구가 있어도 나가기 싫은 전정국 매력"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