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 박광현, 방 속에 방 정리.."물욕 없는 줄" [★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0.11.24 00:35
/사진= tvN 예능 '신박한 정리' 방송 화면

'신박한 정리'에서 배우 박광현의 이층집이 깔끔하게 정리됐다.

2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배우 박광현과 아내 손희승, 딸 박하온이 출연했다.

이날 박광현의 집은 20년 된 구옥으로 "내가 20대 때부터 살던 집이다. 어르신들은 거실이 넓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거실만 넓고 각 방들은 좁다"며 방을 소개했다.

이어 박광현의 집은 집안 곳곳 숨겨진 벽장이 많아 박나래와 신애라, 윤균상을 경악하게 했다. 창문인 줄 알았던 침실 커튼을 열자 문이 나왔고 또 다른 방으로 이어졌다. 이날 박나래 일행이 발견한 비밀 벽장만 해도 10개 이상이었다.

1단계 정리 후 비워낸 욕구 아이템 중에는 총이 없어진 총알과 기타, 컵 홀더 등이 발견됐다. 전부 박광현의 취미를 위한 것으로 박광현의 아내는 "(박광현이) 예전에 커피를 배웠었다. 이탈리안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있다"며 자랑했다.

이어 전공 체육 서적, 아내의 '빨강 머리 앤' DVD, 12년 된 전자사전, 16년 된 휴대용 게임기, 8년 된 스포츠용 이어폰, 노트북, 1세대 아이패드 등을 버리거나 나눔 했다.

박광현은 "저는 물욕이 없을 줄 알았다. 작은 것을 처리하는데도 주춤하는 걸 보고 놀랐다"며 정리 소감을 전했다.

정리까지 끝낸 집을 구경하던 박광현의 아내는 "가구나 짐이 아니고 사람을 이해해 주신 것 같아서. 단순히 정리 프로그램이라고 하기엔 너무 감사하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정리 전문가는 "편리한 집은 동선이 만들고, 깔끔한 집은 수납이 만듭니다. 2층이라서 동선이 엄청 긴 데다 옛날 주택이다 보니 동선이 비효율적이었다. 동선을 최소화해서 실속있게 만들었고 수납공간을 정리하면 깔끔하게 집을 유지할 수 있다"며 조언했다.

한편, 다음 주 방송에서는 가수 김창렬의 집이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