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보배' 남궁민이 돌아온다.. 색다른 추리극 '낮과밤' 기대↑

장은송 기자  |  2020.11.29 08:00
/사진제공=tvN '낮과 밤'


흥행 보증 수표, 일명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이 돌아온다.

남궁민은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극본 신유담, 연출 김정현)에서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 팀장 도정우 역을 맡아 경찰로 변신한다.

지난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를 통해 데뷔한 남궁민은 드라마 '장미울타리', '어느 멋진 날', '내 마음이 들리니', '청담동 앨리스', '구암 허준', '실업급여 로맨스',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왔다.

이후 남궁민은 '김과장', '닥터 프리즈너', '스토브리그' 등을 대박 흥행 시키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제공=tvN '낮과 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색다른 추리물에 도전한다. 남궁민은 지난 25일 진행된 '낮과 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제가 작품을 선택하는 기준에 있어서는 신선한, 재밌는 드라마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다"며 "처음에 이 작품을 접했을 때 제가 여태까지 접했던 추리물과 달랐다. 저한테는 신선하게, 색다르게 다가왔다. 아직까지 이런 종류의 드라마가 없어서 굉장히 도전해보고 싶기도 했다"고 밝혔다.

과연 남궁민이 완성하는 신선한 추리물 '낮과 밤'은 어떤 모습일까. 언제나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그가 이번에는 또 어떤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뒤흔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8. 8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