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이동국X김태균, "정글은 힘들어~"..웃음·힐링 예고한 정글체험 [종합]

이경호 기자  |  2021.01.15 15:44
SBS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에 출연한 배우 이초희, 전 야구 선수 김태균, 전 축구 선수 이동국, 가수 나태주/사진=SBS


이동국, 김태균, 이초희 그리고 나태주 등이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에서 좌충우돌 정글 체험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15일 오후 SBS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이하 '정글의 법칙')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동국, 김태균, 이초희, 나태주와 연출을 맡은 박용우 PD가 참석했다.

이번 '정글의 법칙'은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천혜의 보물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병만족이 된 스포츠 스타들의 생존력은 물론,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적인 모습들까지 녹여낼 예정이다. 김병만, 이동국, 이대호, 김태균, 이초희, 허재, 탁재훈, 데프콘, 나태주, 정유인, 나인(온리원오브) 등이 출연한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전 축구 선수 이동국, 전 야구 선수 김태균은 재치 있는 입담을 더해 '정글의 법칙' 본방송을 기대케 했다.

SBS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에 출연한 전 축구 선수 이동국/사진제공=SBS


먼저, 이동국은 '정글의 법칙' 출연에 대해 몇 년 전부터 출연 제안을 받았지만, 선수 생활을 하며 고생하고 있어 굳이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 거절했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은퇴 후 제 사회생활에서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하게 됐다"며 "제주도('정글의 법칙' 촬영)에 다녀온 후 뭐든 할 수 있겠다 싶다. 자신감이 생겼다. 무엇보다 제주도에 보지 못한 자연, 신비로운 공간이 있다는 거에 놀랐다. 많은 추억을 얻어간다"고 밝혔다.

또한 "'정글의 법칙'에서 내 자신을 발견하는 게 한 가지라도 있으면 좋겠다 싶었다. 고생하고 오면, 밖에 나가서도 어떤 강풍에도 흔들리지 않을 믿음이 있었다"며 "'피할 수 있으면 피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피하지 않고 부딪혔다"고 '정글의 법칙' 출연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았다.

이동국은 지인의 '정글의 법칙' 출연 조언이 온다면 어떻게 할 것인지 묻자 "일단 박지성 선수한테 얘기하겠다"고 했다. 이는 연출을 맡은 박용우 PD가 박지성을 섭외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 것에 따른 것이다.

그는 "(박지성에게) 좋은 프로그램이니 꼭 나가보라고 하겠지만, 그 선수가 제 말을 들을지 모르겠다. 고생도 해 볼 필요가 있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번 정글 체험에서 배고픔을 참는 게 힘들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정글 체험과 축구 선수 시절 전지 훈련 중 무엇이 더 힘든지 묻자 "전지훈련보다 힘들었다"고 밝혔다. 훈련은 밥은 잘 주지만, '정글의 법칙'은 먹고 자는 게 불편했다고. 더불어 육아 대 생존 훈련(정글) 중 힘든 것에 대해선 "생존 훈련은 뭘 잡아서 가져오면 표시가 난다. 육아는 뭘 해도 표시가 안 난다"며 "다른 점은 둘 다 힘든데, 표시가 나냐 안 나냐다"고 웃음을 자아내는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SBS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에 출연한 전 야구 선수 김태균/사진=SBS


이동국과 함께 스포츠 스타로 정글 체험에 나선 김태균. 그는 현역 시절 생활과 정글 생활 중 정글이 더 고통스러웠다고 털어놓으며 "야구는 평생 해왔던 거라 전지훈련을 가도 잘 버텼다. 정글은 정말 제가 안 해본, 생소한 경험이라 더 힘들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김태균은 '정글의 법칙'을 촬영하며 이초희를 보며 힘을 얻었다고 했다. 그는 "저와 같이 허당기를 보여줬다. 저 혼자 있었으면 힘들었을 거다. 힘을 얻었다"고 털어놓았다. 또 이동국에 대해선 "굉장히 멋있으신데, 정글에서도 멋있게 잘 하시더라"고 했고, 함께 한 또 다른 출연자 나태주에 대해선 "항상 밝고, 발차기도 잘 했다. 힘든 일을 많이 해줬다. 굉장히 편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김태균은 '정글의 법칙' 박용우 PD가 '빌런'이라고 표현해 활약상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 PD는 '정글 생존할 때 잘 했던 멤버 중 1명만 꼽자면?'이란 질문에 김태균을 언급했다. 박 PD는 "역으로 들릴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현장에서 잘해준 게 김태균 씨다"며 "정말 잘 못해서, 방송상으로 굉징히 고마웠다. 일종의 빌런 역할을 많이 했다. 현장에서 많은 허당기, 반전의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 촬영 후 씁쓸해 하셨을지 모르지만, 좋았다"고 밝혔다.

김태균은 "제2의 인생 열심히 살기 위해 정글 가서 구르고 왔으니까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부탁했다.

이밖에 박용우 PD가 나태주가 배고픔과 관련한 상태에서 해프닝을 일으켰다고 해 이목을 끌었다. 이를 두고 이동국은 "'태주가 장난치고 있겠지'라는 생각을 했다. 서프라이즈를 하기 위한 계획대로 하기 위한 거라고 생각을 했다"고 했다. 이에 나태주는 의자에 무릎을 꿇고 앉아 멤버들에게 큰 실수를 했음을 예감케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SBS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에 출연한 배우 이초희/사진제공=SBS


이동국, 김태균, 나태주 등과 함께 정글 체험에 나선 이초희. 그녀 또한 배고픔을 참는 게 어려움이었다고 했다. 그녀는 "제가 공복을 못 참는다. 배가 너무 고팠다"고 하소연하면서 "집에 가고 싶다 그랬다. 형님들이 자꾸 맛있는 거 잡아다 주셔서 참고 또 참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동국, 김태균, 나태주 그리고 이초희는 기자간담회를 마치면서 촬영을 함께 한 것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부탁했다. 이들이 재미를 약속한 만큼, 시청자들이 얼마나 흥미롭게 시청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글의 법칙-스토브리그'는 오는 16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女 아이돌, 일본서 유흥업소 일 한다고? '충격'
  4. 4[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5. 5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6. 6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7. 7'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8. 8"15골 넣는 손흥민으로 안돼" 토트넘 선배, SON 득점왕 경쟁자를 '영입 추천'... "25골 때려 박는 공격수"
  9. 9[공식발표] 축구협회 '올림픽 좌절+40년만 참사' 사과문 냈다 "오늘 같은 실패 반복 안 하겠다"... 대표팀 운영도 '면밀 검토'
  10. 10[영상] 류현진 ABS 결국 '불만 폭발'→KBO 이례적 대응 왜?... "팬들 위해서 명확하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