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X이민혁, 감성 보컬 만났다..'태양계' 커버 공개

공미나 기자  |  2021.01.19 15:06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밴드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와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이 커버곡으로 호흡을 맞췄다.

영케이와 이민혁이 함께 부른 성시경의 '태양계' 라이브 클립이 19일 오후 5시 데이식스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데이식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의 한 코너인 'YOUNG ONE'(영 원)은 영케이가 다양한 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라이브 클립 유튜브 콘텐츠이다.

이민혁은 앞서 데이식스 멤버 중 원필과 '딩고' 라디오 콘텐츠에서 자신의 곡 '우리 오늘 만날까'를 함께 부른 인연이 있다.

이날 공개되는 영상은 이민혁과 함께 듀엣으로 선보이는 성시경의 '태양계'로 이미 아이유, 권순관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명곡이다.

한편 이민혁은 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인 '취기를 빌려' 원곡의 보컬로 알려지며 숨겨진 아티스트, 목소리 등으로 크게 화제 된 바 있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8. 8'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9. 9'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10. 10'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