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X탁재훈X임원희X김준호 '돌싱상련' 짠내 폭발

윤성열 기자  |  2021.01.23 13:25
/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돌싱포맨' 이상민과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가 역대급 '돌싱상련' 케미를 터뜨리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23일 SBS에 따르면 오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해 첫 날이지만 딱히 할 일 없는 '외로운 돌싱들'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가 한 집에 모여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임원희는 얼마 전 생일이었던 김준호를 위해 비장의 '짠희템'(?)들을 꺼내 감동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에 당사자 김준호는 "이 순간이 빨리 지나갔음 좋겠다"고 씁쓸함을 숨기지 못하는 한편,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도 탄식과 폭소를 동시에 터뜨렸다.

또한 평균 나이 쉰이 넘은 네 사람이 적막감을 참지 못하고 유치찬란한 추억의 놀이 대결(?)을 펼쳐 또 한 번 모(母)벤져스의 한숨을 자아냈다.

급기야 새해 첫날이지만 아무에게도 연락을 받지 못한 이들은 누구의 휴대폰이 먼저 울릴지 쓸데없는 내기까지 벌였다. 그런데 잠시 후, 임원희의 벨소리가 울리며 예상치 못한 전개가 일어나 녹화장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24일 오후 9시 5분 방송.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