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형님=한희준이었다! 겨울 녹인 '감미로움'

한해선 기자  |  2021.02.08 16:29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가수 한희준이 '복면가왕'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한희준은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에서 '나는 가왕이 될 거야~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형님'으로 등장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복면가왕 1라운드 대결에서 한희준은 이소라의 '이츠 고너 비 롤링(It's Gonna Be Rolling)' 무대를 선보이며 섬세한 감정과 독보적인 음색, 무대 매너로 판정단을 사로잡았다.

또한 한희준은 판정단으로 출연한 고영열의 북에 맞춰 판소리 실력을 뽐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이어진 솔로 무대에서 정준일의 '안아줘'를 선곡한 한희준은 이전 무대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을 놀라게 했다.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한 한희준은 “단연 돋보이는 리듬감이다.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포근하다.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 라고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희준은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설렜다. 오랜만에 많은 분들 앞에서 노래를 하니 너무 떨렸지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러브릭주(한희준 팬클럽 명)에게도 즐거운 선물이 되었길 바란다” 라면서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희준은 자작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중이다. '레인 드롭'(Rain Drop), '룸'(ROOM), '아무 일 없듯이' 등 자신의 곡 뿐만 아니라 비투비의 '울어도 돼', 영화 '가을 우체국' OST '안아줄걸' 등 다수의 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바 있다.

베스트클릭

  1. 1"BTS 지민, 윗입술 도톰=언행 관대해" 美매체 성격 집중 분석
  2. 2케플러, 극적 계약 연장..강예서·마시로 제외 7인 활동
  3. 3"손흥민 일부러 골 안 넣었지!" TV 부수고 난리 났다, 분노한 아스널 팬들→우승컵 맨시티에 내주겠네
  4. 4'뺑소니 혐의' 김호중, 꼬꼬무 의혹..난리통에도 공연 강행 여전? [스타이슈]
  5. 5방시혁 총수됐다..하이브, 엔터사 최초 대기업 지정
  6. 6손흥민 빅찬스에 맨시티 감독 '벌러덩'→"또 너야?" 외쳤다... 토트넘 4위 좌절→애스턴 빌라 41년 만에 UCL 진출
  7. 7'삼식이 삼촌' 보니 송강호 소신이 보인다 [리뷰]
  8. 8김호중 뺑소니 사고 그날 밤..소속사 대표·매니저는 '만취'
  9. 9탁구선수 출신 E컵 모델, 호피 무늬 속 '파격 볼륨'
  10. 10경호원 달랑 2명? 김지원 위험 노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