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트롯 전국大잔치'..홍경민·신유·나태주 3MC

윤성열 기자  |  2021.02.10 10:32
/사진제공=KBS


KBS 2TV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이 설 연휴를 맞아 '트롯 전국 대(大)잔치'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KBS는 오는 12일 오후 6시 30분 KBS 2TV 설 특집 '트롯 전국 대잔치'를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롯 전국 대잔치'는 '트롯 전국체전'의 흥과 위로를 이어가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트롯 전국체전'의 준결승 진출 14팀이 전국 팔도의 산해진미 특산품을 두고 트로트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참가 선수들을 속속들이 파악하고 있는 가수 홍경민과 신유, 나태주가 MC로 나선다.

'트롯 전국 대잔치'는 MC들의 재치 넘치는 악극과 함께 팔도 대표 트로트 메들리와 명절 대표 트로트로 화려하게 문을 열 예정이다. 참가 선수들은 그동안 '트롯 전국체전'에선 보여 줄 수 없었던 진면모와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이밖에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SNS에서 '트로트 오누이'로 화제를 모은 진해성과 오유진의 특별한 듀엣 무대 등 색다른 트로트 무대도 선보일 계획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