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한복 입고 다정한 인사

이정호 기자  |  2021.02.12 08:33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신축년을 맞아 특별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체리블렛은 12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해 인사를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체리블렛은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체리블렛 해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족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아프지 마시고, 올해 하고자 하는 일 모두 다 이루어지고,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랄게요"라며 다정한 설날 인사를 전했다.

'러블리 에너제틱' 매력을 물씬 풍기는 레트로 신스 팝 'Love So Sweet'으로 활동 중인 체리블렛은 소속사를 통해 소의 해를 맞아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채린은 "저희 체리블렛은 올해 'Love So Sweet" 활동을 시작으로 이후에도 더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며 2021년을 맞이하는 당찬 각오를 드러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