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 2월 17일 글로리데이 [안녕?나야!·미션파서블]

김수진 기자  |  2021.02.16 10:33
김영광 /사진제공=와이드예스컴퍼니, 비욘드제이, (주)메리크리스마스


2021년 '열 영광' 행보를 예고했던 배우 김영광이 오는 ‘2월 17일’을 자신의 날로 만든다. 말 그대로 글로리데이다.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던 드라마가 첫 방송됨과 동시에, 현재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그의 영화까지 모두 같은 날인 '2월 17일'에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김영광은 우선 17일 방영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공동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의 주인공 한유역 역을 맡아 현재 열혈 촬영 중이다. 극중 파랑새 연하남 한유현 역을 맡았고, 철부지 재벌 2세이자 넉살로 사람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며 여심을 훔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영화 ‘미션 파서블’(감독 김형주 제공 kth 레드로버 제작 ㈜노시스컴퍼니 배급 ㈜메리크리스마스)도 운명적으로 개봉일을 17일로 확정해 기대를 모은다. '미션 파서블'에서 김영광은 입금되면 바로 움직이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 역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현재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1위(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14일(일) 오후 4시 기준)를 달리며 기분 좋은 출발을 해 어떤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 작품 모두 김영광이 만들어내는 각각의 캐릭터를 만나는 즐거움이 클 전망이다. 김영광은 ‘안녕? 나야!’를 통해 17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시청자들을 만나게 되는데, 판타지 성장 로맨틱코미디 장르인 만큼 그가 조금씩 변모하는 모습과 특유의 넉살스러운 연기가 배우 최강희와 앙상블을 이루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영광은 스크린에서는 배우 이선빈과 함께 ‘미션 파서블’로 아찔한 코믹 액션을 보여준다. ‘선입금 후업무’ 원칙을 가지고 있는 우수한 캐릭터는 친근하면서도 그의 반전 매력을 보여줄 캐릭터다. 실제로 필리핀의 전통 실전 무술 칼리 아르니스(Kali Arnis), 이스라엘의 현대 무술 크라브 마가(Krav Maga)를 배우며 액션 연기에 공을 들인 그는 100% 대역 없이 빚어낸 ‘반전 액션’으로 관객을 놀라게 할 것이다.

'2월 17일'의 남자가 된 김영광. 그의 이름처럼 글로리한 17일을 시작으로 어떤 기록들을 세워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1년 이미 열일 행보를 예고한 그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영광은 그동안 ‘파수꾼’, ‘피노키오’ 등 드라마와 ‘너의 결혼식’, ‘원더풀 고스트’ 등 영화를 넘나들며 주연 배우로 성장하는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왔다. 범접할 수 없는 모델 포스를 풍기지만 인간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다양한 활동에 참가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는 배우로 성장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