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78분 진행 'JK♥' VLIVE 2200만 시청..일간-주간-월간 차트 1위

문완식 기자  |  2021.03.09 08:09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개인 라이브 방송이 일간, 주간, 월간 차트 1위를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정국은 지난 7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에서 'JK♥'라는 제목의 개인 방송을 통해 재치 넘치는 입담, 신청곡 즉석 라이브 등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총 1시간 18분(78분) 동안 진행된 정국의 개인 방송은 동시 시청자 수 2211만 이상을 돌파, 역대 브이라이브 리얼 타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당일 정국의 브이라이브 개인 방송이 당일과 24시간 후 전 세계 일간과 주간, 월간 차트에서 1위, 국내 포털사이트 네이버 연예 핫 랭킹 브이라이브 1위를 차지하는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지난달 27일 정국이 방송한 'JK♥' 개인 방송도 브이라이브 전 세계 월간 차트 2위에 오르며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정국은 팬들의 댓글을 보며 방송하기 위해 패드를 준비했다고 밝혔고 염색한 머리의 색이 빠져 민트색이 됐다며 "나는 '민초단'(민트초코단)"이라고 귀엽게 말했다.

또 "다이어트 목적으로 샐러드를 드시는 분도 있겠지만 일주일에 2~3번 정도는 끼니로 샐러드를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건강도 챙기고"라 권하며 "여러분도 건강 잘 챙기셔야 한다. 여러분이 있어야 우리도 있다. 건강 잘 챙기세요"라고 팬 건강도 챙기는 다정함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정국은 자신이 언급한 후 품절 사태가 벌어진 '콤부차'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정국은 "여러분, 콤부차 레몬맛 제가 못 샀어요. 여러분 너무 빠른 것 아닙니까? 내가 두 팩밖에 못 샀거든요. 여러분들이 품절시켜서 레몬맛을 못 먹었어요"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어 "제가 트위터에 셀카 찍었을 때 옷도 그렇고 평상시 옷 입는 거, 콤부차 이런 것들을 보면서 여러분이 어쨌든 저한테 관심을 가져 주고 그 제품을 사 주시니까 코로나 19에 소상공인 분들이 되게 힘든 상황인데 뭔가 그분들한테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같아 여러분에게 너무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아미 여러분이 최고에요"라고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정국은 댄+셰이(Dan + Shay),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10000 Hours', Pink Sweat$(핑크 스웨츠)의 'At My Worst', 코카콜라 광고 'Into the Jungle', 저스틴 비버 ‘홀리(Holy)’, 김건모 '서울의 달', 방탄소년단 '블루 앤 그레이'(Blue & Gray), 욱, ABYSS(어비스) 등 실시간 댓글의 신청곡들을 팬들에게 불러주는 특별한 시간도 선사했다.

한편 방송 이후 소셜네트워트서비스(SNS) 트위터에서 'jungkook' 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를 비롯해 '우리 정구기' 한국 실시간 트렌드 1위, 'jungkook' 미국 실시간 트렌드 1위 등 총 100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

이 중 81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고 트윗량만 200만을 넘어섰고 트위플 재팬에서 'ジョングク' 가 1위에 올랐다.

현재 'JK♥' 개인 방송 영상은 조회수 2540만, 하트 수 8억, 댓글 수 2180만을 보이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