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남형도 기자, 1m 개 목줄과 함께 '체헐리즘' 공개

한해선 기자  |  2021.03.09 08:36
/사진=MBC


언론인 구독자 수 1위에 빛나는 기자 남형도의 처량함 가득한 취재기가 펼쳐진다.

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 정겨운)에서는 1m 개 목줄과 함께 하는 기자 남형도의 짠한 밥벌이 현장이 공개된다.

남형도가 일어나자마자 제일 먼저 한 일은 기사 댓글 확인. 응원 댓글에 미소 짓던 그는 추천을 누르며 인간미를 드러낸다. 이어 그동안 체험했던 물품 중 자신을 번화가 '인싸'로 만들어준 물품을 소개하며 과거를 회상한다고.

현장 취재를 위해 강원도 인제로 향한 남형도는 매서운 바람에 얇은 옷차림으로 험난한 시작을 알린다. 특히 체헐리즘을 함께 할 강아지 '멍순이'의 격한 애정 공세에 뜯긴 옷과 한파에 얼어버린 도시락은 짠함 그 자체의 밥벌이를 보여주며 안타까움까지 자아낸다.

하지만 남형도는 발음이 어눌해질 정도의 한파보다 '이것'이 더 힘들었다고 털어놓는다. 1m 남짓한 짧은 줄에 행동반경이 제한된 그는 '이것'을 이겨내기 위해 스트레칭, 팔 굽혀 펴기 등을 시도한다고. 과연 영하 4도의 날씨보다 견디기 힘든 '이것'의 정체가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8. 8'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