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자주 만나는 친구? BTS 지민 [썰바이벌]

하성운 "이상형? 말 많은 사람"

김수진 기자  |  2021.04.01 08:50
가수 하성운(왼쪽 /사진제공=APAN어워즈조직위원회)과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김창현 기자)
'썰바이벌'이 MC들의 박수를 이끌어낸 '대반전' 썰을 예고했다.

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상큼미 넘치는 '만능돌' 가수 하성운이 스페셜 밸런서로 출연, '소개팅을 해야 한다면?'이라는 주제로 밸런스 토크쇼를 펼친다.

이상형에 가까운 소개팅남을 만나게 돼 들뜬 사연자. 그런데 소개팅남은 사연자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는 듯해 사연자의 머릿속에는 물음표가 가득해진다. 이어 사연자가 소개팅남 앞에서 '속살'까지 노출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내 밝혀지는 사연자의 썰에 MC들은 물론 스페셜 밸런서인 하성운도 박수를 치며 축하한다. 특히 황보라는 "운명적인 만남"이라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인다는 후문.

스페셜 밸런서 하성운은 소개팅 썰을 공개하기에 앞서 이상형을 "말 많은 사람"이라고 밝혀 MC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자주 만나는 친구로 방탄소년단의 지민을 언급하며 '연예계 마당발'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오늘 '썰바이벌'에서는 극악무도 불효 썰부터 믿을 수 없는 바람썰까지 공개, MC와 스페셜 밸런서의 멘탈붕괴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썰바이벌'의 매운맛 밸런스 토크쇼는 1일 오후 8시 3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밸런스 게임'을 통해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가수 하성운(왼쪽 /사진제공=APAN어워즈조직위원회)과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김창현 기자)

베스트클릭

  1. 1김희철 과잉 충동성? ADHD 의심..전문가도 심각
  2. 2"개보다 못한 취급"..강형욱 가스라이팅·사생활 감시 폭로
  3. 3방탄소년단 진 軍 제대 임박..외신도 '뜨거운 기대'
  4. 4방탄소년단 지민 'Like Crazy' 4월 월드송 1위..10회째 우승
  5. 5힙합 거물, 전 여친 밀치고 발로 차..폭행 영상 파문
  6. 6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28주 연속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진입..亞솔로 최초·최장
  7. 7맥주 8만 잔 쏩니다! 로이스의 '미친 낭만', 세계가 놀랐다... 12년 동행 마무리, 고별전서 '환상 프리킥'까지
  8. 8[공식발표] '156㎞' 키움 장재영, 투수→타자 전향한다! 유격수-중견수 도전
  9. 9방탄소년단 뷔 '프렌즈', 스포티파이 1억 5000만 스트리밍 돌파
  10. 10김호중→황영웅, 팬들의 일그러진 영웅 [★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