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정보석·박하선..★들의 재보궐 투표 독려 릴레이 [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2021.04.07 15:21
배우 김선아, 정보석, 박하선 등 많은 스타가 투표를 독려한다. / 사진=김선아, 정보석, 박하선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선아와 정보석, 박하선 등 많은 연예인이 투표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선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보궐선거 투표합시다. 선거란 누구를 뽑기 위해서가 아니라 누구를 뽑지 않기 위해 투표하는 것이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날 정보석도 "투표했습니다. 투표는 권리이자 의무, 선택은 자유, 투표를 해야만 정치가 우리를 위하게 됩니다. 투표합시다"라고 말했다.
또한 박하선은 "오늘 8시까지! 재보궐선거 꼭 투표하세요. 정책과 공약을 확인하세요! 전 출근길에 하고 왔어요. 오늘 JTBC 예능프로그램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도 선거방송으로 휴방입니다"라며 재보궐선거 투표를 독려했다.

가수 김희철이 투표를 독려했다. /사진=김희철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정가은이 투표를 독려한다 / 사진=정가은 인스타그램 캡처
김주희 아나운서가 투표를 독려한다. / 사진=김주희 인스타그램 캡처
이 외에도 가수 김희철, 윤하, 아나운서 김주희, 배우 류수영, 방송인 정가은 등 다수의 스타가 나서 본인의 투표 인증샷을 공개, 많은 이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4·7 재보궐선거는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부산 등 전국 재보선 지역 3459곳에서 진행된다. 유권자는 본인의 사진이 등록된 주민등록증, 여권 등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그러나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체온 37.5도 이상이거나 호흡기 증상이 있는 사람은 별도 마련된 임시 기표소에서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소 위치는 각 가정에서 받은 투표 안내문 혹은 중앙선관위 홈페이지에서 '내 투표소'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7. 7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8. 8'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9. 9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10. 10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