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신민아, 노희경 작가 '우리들의 블루스' 동반 출연

전형화 기자  |  2021.04.20 16:02
공개연인인 김우빈과 신민아가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가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에 함께 출연한다. 공개 연인인 두 사람이 같은 작품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20일 연예계에 따르면 김우빈과 신민아는 최근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 논의 중이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라이브' 등에서 호흡을 맞췄던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PD가 선보이는 20부작 드라마.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그릴 예정이다.

당초 노희경 작가는 이병헌 한지민, 신민아, 배성우, 남주혁 등과 드라마 '히어'로 같이 작업을 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히어'가 국제 비영리 민간단체 NGO 이야기를 다루는 내용이라 해외 촬영이 필수였지만 코로나19 팬데믹 때문에 해외 촬영이 불가능해진 탓에 잠정 보류했다. 이후 노희경 작가는 새롭게 '우리들의 블루스'를 준비한 뒤 각 배우들에게 제안해 뜻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신민아는 '히어'에 당초 출연할 계획이었기에 '우리들의 블루스' 출연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는 후문. 김우빈은 노희경 작가와 처음 호흡을 맞춘다. 신민아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이어, 김우빈은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에 이어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을 할 계획이다.

다만 김우빈과 신민아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상대역은 다르기에 드라마에서 연인의 모습은 볼 수 없을 전망이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올 하반기 촬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개막 한달 넘었는데' 롯데 아직도 10승도 못했다... 2연속 영봉패 수모, 살아나던 타선 다시 잠잠
  5. 5'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6. 6'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7. 7'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8. 8'필승조 초토화' LG, '최강' KIA 또 어떻게 잡았나, 이대호 후계자 결정적 역전포+새 필승조 탄생했다 [잠실 현장]
  9. 9"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10. 10'천적 관계 이렇게 무섭다' 대전, 서울 또 잡았다→드디어 꼴찌 탈출, 김승대 멀티골로 3-1 완승... 광주 충격의 6연패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