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정채연, KBS '연모' 출연 확정..세자빈 된다

이경호 기자  |  2021.05.08 08:10
그룹 다이아 정채연이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샤넬잉크 라이브러리,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팝업 이벤트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드라마 '연모'에 출연을 확정 짓고, 배우로 팬들과 만난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정채연이 KBS 2TV 새 드라마 '연모'(연출 송현욱, 극본 한희정, 제작 이야기사냥꾼, 몬스터유니온)에 노하경 역으로 캐스팅 됐다.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박은빈, 로운(SF9), 배윤경, 남윤수, 최병찬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정채연이 극 중 맡은 노하경은 사대부가 여인으로 세자빈에 간택된다. 노하경은 세자빈 간택을 물러 달라 하지만, 세자 이휘(박은빈 분)를 마난 후 그에게 반해 사랑에 빠지게 된다.

정채연은 '연모'를 통해 2019년 공개된 웹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2' 이후 2년 여 만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더해 극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연모'는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