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첫 행보..오늘(8일) '울림 더 라이브' 도전

문완식 기자  |  2021.05.08 10:04

권은비(KWON EUN BI)가 아이즈원(IZ*ONE) 활동 종료 후 '울림 더 라이브'로 첫 공식 행보를 시작한다.

지난 7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울림 더 라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가 커버하는 아이유의 '에잇(Eight)'을 예고했다.

권은비(KWON EUN BI)

권은비는 아이즈원 활동 종료 이후 '울림 더 라이브'로 팬들과 인사한다.

권은비(KWON EUN BI)

앞서 아이즈원으로 함께 활동한 김채원이 '울림 더 라이브'를 통해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권은비가 선보일 '울림 더 라이브'에도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즈원의 리더이자 리드보컬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은 권은비가 울림엔터테인먼트 복귀 후 처음 도전하는 '울림 더 라이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히든 스테이지가 공개된다.

한편, 권은비가 선보이는 아이유의 '에잇'은 8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Greeting] 권은비의 예고장 woollim THE LIVE 3.5, THE LIVE 더 라이브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