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 장발에 가죽 반바지=GAME OVER..방탄소년단 정국, '버터' 콘셉트 포토 치명적 섹시美

문완식 기자  |  2021.05.18 08:41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버터' 티저 포토에서 강렬한 레트로 무드로 전 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7일 빅히트 뮤직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버터(Butter)'의 2차 티저 포토 단체와 개인 컷을 공개했다.

정국은 개인 컷 티저 포토에서 펌을 넣은 보라빛 장발에 가죽 반바지와 베스트를 입고 80~90년대를 연상케 하는 클래식한 레트로 미남의 자태를 선보였다.

정국은 소파에 앉아 한 손에는 팝콘, 한 손으로는 턱을 괴고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해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정국은 매혹적인 완벽 이목구비와 신비로운 장발, 가죽 재킷을 입고 자유분방함 넘치는 반항적 매력까지 발산하면서 치명적이고 섹시한 하이틴 영화 속 남주 포스를 내뿜었다.

단체 컷에서 정국은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탄탄한 피지컬로 농익은 남성미를 발사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한층 더 물오른 성숙미는 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유독 눈부신 피부로 정국은 광채나는 비주얼을 자랑했고 독보적인 분위기부터 카멜레온 매력, 극강의 잘생김까지 담긴 정국의 티저 포토는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팬들은 "완전 락스타 바이브", "장발에 가죽...이 반항적 느낌 치명적이다", "가죽 반바지에 저 얼굴 머선일ㅠㅠㅠ","하이틴 영화 남주 재질", "자기가 인기 많은 거 알지만 무심한 킹카 같아", "90's heartthrop 라구ㅜㅜ", "전정국 비주얼 갓벽이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전 세계 동시에 'Butter'를 발표한다. 19일에는 'Butter'의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8. 8'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9. 9'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10. 10'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