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돌' 킹덤, 두 번째 미니앨범 세계관 눈길…17일 예판 시작

이덕행 기자  |  2021.06.16 07:17
/사진 = GF엔터
오는 7월 1일 독보적인 색깔로 가요계를 강타할 '판타지돌' 킹덤(KINGDOM)의 새 앨범 예약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킹덤은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 두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History Of Kingdom : Part Ⅱ. Chiwoo)'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킹덤은 'DAWN(새벽)'과 'DUSK(황혼)' 두 가지 버전의 앨범을 발매한다. 7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포토 카드, 멤버들의 메시지가 담긴 카드 등 다채로운 구성이 소장 가치를 높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DAWN'과 'DUSK' 세트 사전 예약 구매자 한정으로 증명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새 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는 '구름의 왕국'을 배경으로 멤버 치우에 관한 스토리가 담긴다. 킹덤은 앞서 2월 데뷔 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1. 아서(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를 발매하고 멤버 아서에 관한 내용으로 '비의 왕국'을 다룬 바 있다.

'판타지돌'이라는 확실한 콘셉트와 웅장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 킹덤. 새 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의 타이틀곡 '카르마(KARMA)'에서는 어떤 판타지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킹덤은 무진, 루이, 단, 치우, 아서, 아이반, 자한으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으로, 7개의 왕국에서 온 7인의 왕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비의 왕국'과 '구름의 왕국'을 비롯해 '변화의 왕국', '벚꽃의 왕국', '미의 왕국', '눈의 왕국', '태양의 왕국'까지 총 7개 왕국의 스토리가 담긴 '히스토리 오브 킹덤'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킹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2. 치우'는 오는 17일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이들은 오는 7월 1일 새 앨범을 정식 발표하고 빼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울 계획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