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슈퍼주니어 은혁, 이특·예성 母서 대형 사고..무슨 일?

강민경 기자  |  2021.07.10 18:33
/사진제공=KBS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은 '살림남'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효자돌 은혁의 진땀 나는 살림 신고식이 그려진다.

이날 은혁 어머니는 평소 친자매처럼 지내는 슈퍼주니어 예성과 이특의 어머니를 새로 이사한 집으로 초대했다. 은혁은 직접 손님맞이에 나섰고, 시작부터 센스 있는 꽃바구니 선물을 건네며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픈 어머니가 계단을 오르내리기 힘들까 봐 리프트까지 설치하고, 건강 사우나에 럭셔리한 욕조 등 세세한 곳까지 신경 쓴 은혁이다. 집 구석구석을 구경하던 예성, 이특의 어머니ㄴ,ㄴ 은혁에게 "효자 아들", "예쁜 아들"이라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맛있는 커피를 대접하겠다고 큰소리치던 은혁은 커피 머신 조작법을 몰라 헤매고, 설상가상 생전 처음으로 매실청 담그기를 하다가 아찔한 대형 사고까지 치면서 어머니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고.

'살림남'으로서 체면을 잔뜩 구긴 은혁은 실수를 만회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며 비장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은혁은 과연 성공적으로 집들이를 마무리할 수 있을까.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