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형' 설운도 "임영웅, 선물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1위..감동"

강민경 기자  |  2021.07.24 09:09
설운도 /사진제공=JTBC

가수 설운도가 최근 작사, 작곡한 임영웅의 노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얽힌 스토리를 밝혔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사로잡은 설운도와 최근 예능에서 활약 중인 코미디언 이경실과 조혜련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예능 대세 홍현희도 잠시 자리를 비운 김영철을 대신해 스페셜 MC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설운도는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대한 작사, 작곡 스토리를 이야기 했다. 임영웅의 팬들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설운도의 노래 '보랏빛 엽서'를 부른 임영웅을 보고 설운도의 개인 SNS 채널에 찾아와 노래를 선물해 달라며 댓글을 남겼다는 것.

설운도는 이를 계기로 임영웅에게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선물했다. 임영웅은 이 노래로 트로트 장르로는 14년 만에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며 설운도에게 감동을 선사했다고 한다.

또한 설운도는 '사랑의 트위스트', '쌈바의 여인', '여자여자여자', '누이' 등 본인의 명곡들에 대해 모두 "내가 작사, 작곡했다"라고 밝히며 각각의 노래들에 얽힌 에피소드를 풀어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