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은 '아스트로 바캉스'…업그레이드된 청량함 예고

이덕행 기자  |  2021.07.30 07:13
/사진 = 아스트로 ‘After Midnight’ 티저 영상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을 예고했다.

30일 자정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의 타이틀곡 'After Midnight'(애프터 미드나잇)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아스트로는 한층 더 깊어진 비주얼과 함께 아스트로만이 가지고 있는 어른 청량함을 뽐내는가 하면, 컬러풀한 색감의 배경이 마치 판타지 세상 속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아스트로 멤버들이 바다를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으로 시작된 영상은, 화려한 무대 위 페어 안무부터 단체 안무까지 '따로 또 같이' 선보이는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영상 후반에는 스위치 버튼을 누르는 장면과 함께 올여름 서머킹 아스트로표 청량 매력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시원한 멜로디와 함께 아스트로의 흥 넘치는 댄스파티부터 장난스럽고 편안한 무드 속 멤버간의 찰떡 케미는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국내외 K-POP(케이팝)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앞서 아스트로는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청량돌의 귀환을 알리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고, 이번 두 번째 영상에선 최고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예고,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간 청량을 기본으로 다양한 도전을 시도했던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 'SWITCH ON'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아스트로만의 바캉스를 선사한다.

한편, 아스트로의 미니 8집 타이틀곡 'After Midnight'은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귀염 폭발' 이다혜 치어, 잘록 허리 '명품 몸매'
  2. 2'선재 업고 튀어', '눈물의 여왕' 꺾고 화제성 올킬..역대급 기록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5. 5'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6. 6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7. 7'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8. 8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9. 9'이강인, 경기 후 음바페와 허망한 표정' PSG, 슈팅 총 44개 난사→0골 '충격'... 佛 "슈퍼스타들로 대실패다" 맹비난
  10. 10롯데 37세 베테랑 "절뚝이더라도 뛰어야" 강한 투혼, 근육 통증에도 엔트리 남는다 [부산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