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팬송 '놓지 않을게' 비디오 깜짝 공개..기분 좋은 선물

윤상근 기자  |  2021.08.03 10:08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2PM이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는 핫티스트(팬덤명: HOTTEST)를 위해 팬송 '놓지 않을게'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2PM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7집 'MUST'(머스트)의수록곡 '놓지 않을게' 비디오를 게재했다. '놓지 않을게'는 항상 내 편이 돼주고 곁에 있어준 팬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노래로 멤버 JUN. K(준케이)가 작사, 작곡했다.

'DEAR HOTTEST'라는 문구로 시작한 이번 영상에는 팬들이 보고 싶어 한 2PM의 모습이 가득 담겨 더욱 기분 좋은 선물이 됐다. 여섯 멤버는 녹음 부스 안에서 가창에 집중하고 진지하게 모니터링에 임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는 물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여유로움까지 갖추며 매력을 뽐냈다.

이와 함께 '해야 해' 안무 연습 장면과 Mnet 컴백쇼 'MUST'의 무대 촬영 영상도 시선을 끌었다. 2PM은 동작 디테일에 신경 쓰며 완벽한 합을 맞추기 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렸고 무대 위에서는 흠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약 5년 만의 완전체 컴백에 진심을 다했다.

또한 2PM은 2021년 1월부터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한 웹 예능 자체 콘텐츠 시리즈 '2PM 와일드 식스'를 통해 독보적인 예능감과 멤버 간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2PM 와일드 식스'는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데 이어 지난 7월 19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엠넷에서 방영돼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이처럼 원조 예능돌 2PM을 향한 방송가의 러브콜이 줄 잇고 있다. 준호는 7월 23일 방영된 tvN '식스센스2'에 출연해 '이 메뉴 미(美)친 거 아니야?'를 주제로 별미의 향연 속 가짜 찾기에 나섰고 예리한 추리력을 발휘해 시즌 게스트 최초로 정답을 맞히며 시청률 상승을 견인했다. 또 우영은 오는 7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여름특집 2탄을 비롯해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3' 등에 연달아 출격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