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새 앨범 '1/6' 컴백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 출격

김수진 기자  |  2021.08.05 17:03
'선미 팝' 장르를 만들어가고 있는 독보적 여성 솔로 아티스트 선미가 8월 6일 오후 6시 컴백과 동시에 멜론 스테이션 '오늘음악'에 출격한다.

5일 멜론에 따르면 선미는 미니 3집 '1/6' 발매에 맞춰 멜론 스테이션 내 프로그램 '오늘음악'에 출연해 새 앨범 소개와 제작 비하인드 등을 공개하며 심도 깊은 음악 이야기로 멜론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그의 대표곡을 키워드로 한 'Signature Q&A 토크', 신보 수록곡 'Narcissism'에 착안한 셀프 칭찬타임 등의 시간을 갖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선미는 앞서 '오늘음악' 사전 녹음을 진행하던 중 그동안 고마웠던 1인에게 전화를 걸어 속마음을 전하는 코너에서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의외의 인물에게 전화를 건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다운 마음 씀씀이와 태도에 모두가 감동했다"고 귀띔했다.

"중력이 6분의1인 달에서는, 근심의 무게도 6분의1일까?"라는 의문에서 시작된 선미의 세 번째 미니앨범 '1/6'은 이전에 선보였던 선미의 음악에 비해 자유로운 분위기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트랙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타이틀곡인 'You can't sit with us'는 선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미의 컴백 활동의 신호탄이 될 '오늘음악'은 오는 6일 오후 6시 멜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직토크쇼 '오늘음악'은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부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양한 뮤지션이 직접 DJ가 되어 진행하는 멜론 스테이션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멜론 이용자에게 풍성한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7. 7"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8. 8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9. 9'황소 부활' 황희찬, 日 하시오카 뚫고 리그 11호골 폭발! '작은 한일전' 가뿐히 제압... 울버햄튼, 루턴 타운에 2-1 승리 '10위 도약'
  10. 10'이러니 슈퍼스타' 허웅 격렬한 세리머니→경기 끝나자 차분 "끝까지 방심하지 않겠다" [수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