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민영 "아역 때부터 고생한 母, 평생 내 뒷바라지"

안윤지 기자  |  2021.09.23 11:58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편스토랑' 이민영이 엄마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새우를 주제로 한 32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지난 방송에서 놀라운 요리 실력과 함께 반전 매력까지 발산하며 큰 화제를 모은 이민영은, 늘 자신의 건강을 걱정하는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이민영은 거실에 마련된 냉장고 속 식혜, 수정과 등을 꺼내 컵에 따랐다. 알고 보니 이 음료들은 이민영의 어머니가 딸의 '편스토랑' 촬영으로 고생하는 제작진을 위해 준비해둔 것이었다. 이민영 어머니의 정성을 맛본 제작진은 엄지를 번쩍 세우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딸 위한 엄마 마음이 느껴지는 선물이었다고.

이어 이민영은 보리, 대추, 돼지감자 등 어머니가 직접 사다주신 건강 재료들을 넣고 영양보리차를 끓였다. 어릴 때부터 평생을 끓여주신 영양차라고. 이민영은 "이제는 따로 사는데도 꼭 끓여먹으라고 어머니가 늘 재료를 바리바리 싸다주신다"라고 말했다.

어머니가 재료와 함께 남겨둔 사랑의 메모도 공개됐다. '사랑한다 막내'라는 문구와 함께 딸에 대한 엄마의 깊은 사랑이 담긴 메모였다. 이민영은 엄마가 아역 때 데리고 다니며 고생하신 기억을 떠올리며 "평생 뒷바라지하고 챙겨주셨다. 따로 살게 되니 엄마가 나에게 얼마나 많은 걸 해주셨는지 깨닫는다"라며 엄마 이야기를 이어갔고, 어느 새 이민영의 눈가에는 눈물이 촉촉하게 맺혔다.

이민영의 이야기를 듣던 이영자, 정시아 역시 딸 생각, 딸 걱정에 평생 마음을 못 놓고 사는 엄마 이야기를 털어놨다. 모두 눈물을 훔치며 엄마 생각에 잠겼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