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영, 갑상선암 수술 후 근황 "무사히 퇴원 후 회복 중" [스타IN★]

이경호 기자  |  2021.09.29 02:04
배우 민지영이 갑상선암 수술 후 근황을 전했다./사진=민지영 인스타그램

배우 민지영이 갑상선암 수술을 마친 후 근황을 전했다.

민지영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짜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여러분 덕분에 무사히 퇴원 후 집에서 회복중 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민지영은 글을 통해 "갑상선암 수술은 너무나 잘 되었답니다"라며 "그런데 저는 전신마취 후유증 때문에 수술실에서 나온 후 너무나 괴롭고 힘든 시간을 보냈어요. 으"라고 했다. 또 "아직까지도 두통과 배멀미 같은 약간의 울렁거림, 가슴 통증이 남아있어서 휴대폰을 들여다보면 살짝 어질어질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지겠죠"라고 덧붙였다.

민지영은 "혹시 수술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겁먹을 필요 없어요~ 전신마취 후 후유증 전혀! 없는 분들도 많거든요. 저처럼 모두 다 힘든건 아니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와함께 그녀는 간호사, 간호조무사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이밖에 민지영은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 앗. 갑자기 눈물 터짐…. 울컥~"이라면서 "여러분 덕분에 전 다시 태어났어요~ 여러분께 꼭!! 힘이되는 지영이가 될께요! 너무 너무 소중한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자신을 응원해 준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민지영은 KBS 2TV '사랑과 전쟁'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그는 2018년 쇼호스트 김형균과 결혼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