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로맨스' 류승룡, 천만 사나이가 버라이어티한 사생활 주인공?

강민경 기자  |  2021.10.14 08:33
/사진=영화 '장르만 로맨스' 류승룡 스틸

영화 '장르만 로맨스'(감독 조은지) 속 베스트셀러 작가 현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14일 NEW에 따르면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배우 류승룡이 영화 '장르만 로맨스'의 7년째 개점휴업 중인 베스트셀러 작가 현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했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류승룡. 영화 '극한직업' 속 허술해서 더 코믹한 고반장,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의 소름 돋는 악역 조학주, '내 아내의 모든 것'의 유일무이한 전설적 캐릭터 카사노바 등을 통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켜 왔다.

/사진=영화 '장르만 로맨스' 류승룡 스틸

그랬던 그가 유쾌한 재미로 중무장한 영화 '장르만 로맨스'에서는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의 주인공인 베스트셀러 작가 현을 맡아 미워할 수 없는 역대급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인다.

공개된 베스트셀러 작가 현 캐릭터 스틸은 현의 귀엽고 친근한 일상을 담았다. 책장 뒤에 숨어서 고개를 살짝 뺀 채 눈치를 보는 듯한 표정은 현에게 대체 무슨 일어났는지 그의 사생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베스트셀러 작가 현은 전 부인과 절친, 아들에 제자까지 꼬여버린 관계 속에 놓이게 된 인물. 현으로 분한 류승룡은 "녹록치 않은 두 번째 결혼생활을 하고 있고 후배 작가들이 밑에서 빠르게 치고 오는데 7년째 글은 안 써지는 벼랑 끝에 서있는 작가"라고 표현, 그의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완성한 인물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한편 '장르만 로맨스'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