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박재정, 톱스타만 한다는 '러닝개런티' 첫 광고[★밤TView]

이시연 기자  |  2021.10.16 00:42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일곱 번째 이사를 준비함과 동시에 박재정의 첫 광고 수입 정산기가 그려졌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기안84는 이사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박나래가 "이사를 꽤 자주 했는데 몇 번 이사했냐"고 묻자 기안84는 "여섯 번 했어요. 처음 N포털 살다가 분당 집 살다가 서울 집 이사갔고 수원, 과천, 현재 우리 집에 살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지금 전세로 이미 계약했다. 신축 빌라인데 공사 중 일 때 봤는데 괜찮더라고"라고 했고 이장우는 "진짜 상남자네. 다 짓기도 전에 계약하는 상남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샤이니 키가 기안84 집으로 방문해 두 사람은 아현동에 위치한 가구골목으로 가 새 집에 들어갈 가구를 구경했다.

두 사람은 아현동 가구골목으로 가 함께 가구를 체험했다. 키는 "이거 약간 혼수 느낌 아니냐"며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기안84는 "결혼해서 마누라랑 가야 되는데"라며 허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이어 박재정의 첫 광고 수입 정산기가 그려졌다.

이날 박재정은 초조한 마음으로 광고 계약금이 들어오기만을 기다렸다. 그는 "프리미엄 한우 광고. 생애 첫 광고를 찍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박나래는 "근데 대충은 들었을 거 아니냐"고 묻자 박재정은 "근데 이 광고가 러닝개런티라고. 한우라서 팔린 만큼 나중에 또 돈이 들어온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깜짝 놀랐고 박나래는 "사실 이게 웬만한 톱스타 아니면 러닝은 잘 안 하는데"라며 놀라워했다.

이어진 영상에서 입금된 금액을 본 박재정은 입을 다물지 못하며 "사장님 감사합니다"를 외쳤고 이후 밖으로 나가 평소 사고 싶었던 쇼핑을 마구하며 플렉스를 즐겼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