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할까요?' 박호산 "서영희, 방송 경력 선배..촬영 때 의지多"

안윤지 기자  |  2021.10.22 14:35
배우 박호산, 서영희 /사진제공=카카오TV
배우 박호산이 출연 배우들과 연기 호흡에 대해 밝혔다.

22일 오후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박호산은 옹성우에 대해 "캐스팅을 준비해야 하는데 고비가 왔다. 옹성우가 누군진 알았지만 처음에 커피를 배우는 곳에서 만났는데 '강고비네' 싶었다. 나이 차이가 많아서 케미가 어려울 줄 알았다. 그런데 뭔가 통하는 게 있었다. 사실은 노래하면서 연기하고 곡 쓴다. 너무 고마웠다. 선배가 아닌 동료로서 직업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서영희는 원작에서 보면 박석에게 의지하는 인물로 보여진다. 이 작품에선 내가 더 의지했다. 나이는 내가 많지만 서영희 씨가 경력으론 선배라서 더 의지했다"라고 전했다.

그는 "연출 님도 좋았다. 일단 다 들어준다. 대본에 있는 거랑 실제 대사가 다른 게 많다. 현장에서 배우들 이끄는 방법이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커피 한잔 할까요?'는 허영만 화백이 데뷔 40주년을 기념해 그린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 분)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 분)의 수제자가 되면서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 감성 휴먼 드라마다. 오는 24일 오후 5시 첫 공개.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5. 5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6. 6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7. 7'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8. 8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9. 9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10. 10유럽 유일 47G 무패! 레버쿠젠 '사상 최초 기록'까지 단 2경기, 심지어 트레블 페이스... UEL 결승행 코앞, 로마에 2-0 완승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