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인성, 이 정도라고? 아역배우 엄마가 전한 이야기

안윤지 기자  |  2021.10.28 20:24
김윤슬, 전소민 /사진=김윤슬 인스타그램
배우 전소민을 향한 미담이 공개됐다.

아역배우 김윤슬의 모친은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KBS 2TV 단막극 '희수'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김윤슬 모친은 "8월 한창 더운날, 바닥에 그냥 앉기도 뜨겁고 삐쭉삐죽 아픈 아스팔트 위. 근데 윤슬이를 무릎위에 앉혀주시고 더 힘들게 기다리시는 전소민 배우님"이라며 "안그래도 된다고 얘기해도 괜찮다며"라고 말했다.

김윤슬, 전소민 /사진=김윤슬 인스타그램
이어 "촬영 시작전 이거나 카메라세팅하는동안 옆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 나눠주시고 윤슬이 많이 챙겨 주셨던 다정하고 따뜻하신 전소민 배우님"이라며 "너무나도 영광이였고 가슴속깊이 오래오래 기억될거 같아요"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김윤슬과 전소민이 함께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돋보인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한 '희수'는 딸을 잃은 부모가 VR로 죽은 딸을 복원시켜 파국으로 치닫는 SF공포를 그린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