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돌', 더 화려해진다..촬영지 이동→역대급 스케일 무대 예고

김수진 기자  |  2021.11.16 17:12
사진 제공 = MBC
'야생돌'의 확 달라진 야생 환경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 9회에서 지원자들의 치열한 데뷔 전쟁이 이어진 가운데, 새로운 야생 환경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야생돌'의 촬영지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채석장이었다. 현재는 사용하지 않아 인적이 드물고 거친 바위가 즐비한 채석장은 황무지를 연상시킨 것은 물론, '야생돌'에 걸맞은 '리얼 야생'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와 달리 9회에서는 지원자들이 드넓은 풀밭과 빽빽한 나무 등 녹음이 가득한 곳에 발을 내디뎠고, 180도 변한 야생이 과연 어디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졌다.

제작진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의 목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며 "돌밖에 없던 채석장에서 나무가 울창한 곳으로 왔는데, 지원자들과 함께 '야생돌'의 배경도 성장하고 있다는 의미로 봐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다방면에 걸쳐 '리얼 성장사'를 자신한 '야생돌'은 10회에서 더욱 탄탄해진 지원자들의 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지원자들은 MBC '쇼! 음악중심' 출연권을 두고 한치의 양보도 없는 뜨거운 스테이지 배틀을 펼친다. 특히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가 스테이지 배틀을 위해 꾸며져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가 쏠린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로 야생에서 펼쳐지는 생존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데뷔조로 뽑힌 15인 임주안, 이창선, 박건욱, 서성혁, 정현우, 김현엽, 윤준협, 김기중, 방태훈, 이재억, 김지성, 이재준, 권형석, 노윤호, 박주언이 최종 데뷔 멤버 7인이 되기 위해 열띤 순위 경쟁을 펼친다.

데뷔 팀명 공모와 시청자 투표도 뜨거운 관심을 얻는 중이다. '야생돌'의 팀명 공모는 오는 25일까지 '야생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이뤄진다.

시청자 투표는 신한은행 쏠(SOL), 신한카드 플레이(pLay), 신한금융투자 알파와 신한라이프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애플리케이션의 신한플러스와 최신 버전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의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진행되며, 1일 1회 지원자 7명에게 투표가 가능하다.

차원이 다른 '리얼 서바이벌'을 그린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당초 오는 18일 방송 예정이던 10회는 '2021 KBO 한국시리즈 4차전' 중계로 인해 오는 25일에 만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슈퍼스타의 귀환' 방탄소년단 진, 전역 이틀 만에 개인 브랜드평판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셋 미 프리 파트2' 스포티파이 3억 5000만 스트리밍 돌파
  3. 3김한나 치어리더, 아슬아슬 시스루 수영복 '파격 변신'
  4. 4'유로 득점왕 준비' 호날두 "인스타·틱톡 모두 하지 마" 젊은 선수에 명령... '자기관리' 넘어 '남관리'도 확실!
  5. 5답답한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몰라" 오일머니 '445억'에 움직이나... 알 이티하드 "1순위 살라, SON도 무조건 데려온다"
  6. 6김혜성 그라운드 홈런+하영민 7⅓이닝 QS+ 역투, 키움 7-2 승리 '두산전 홈 9연패' 탈출 [고척 현장리뷰]
  7. 7손흥민, 인종차별에 무응답 '싸늘'→벤탄쿠르, 1달 뒤 '서울 투어' 벌써 두렵다... 韓팬들, 7년 전 우루과이 '단체 눈 찢기' 기억해
  8. 8'역시 차기 황제' 벨링엄, 경기 전부터 적장 극찬받다니! 세르비아 감독 "우리에겐 최악이지만... 곧 발롱도르 받는다"
  9. 9방탄소년단 뷔, 일본 인기 투표 168주 연속 1위..'독보적 원톱'
  10. 10손흥민 인종차별 '모르쇠', 토트넘 충격의 행보 계속... "댓글 삭제하면 모를 줄 아나" 분노한 팬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