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해우리는' 최우식 "딱 붙어있을 것" 닭살 멘트..김다미 만족

오진주 인턴기자  |  2021.12.07 22:31
/사진=SBS '그 해 우리는' 방송 화면
'그 해 우리는'에서 최우식과 김다미가 달달한 커플 케미를 선보였다.

7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는 국연수(김다미 분)가 최웅(최우식 분)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국연수는 최웅에게 "만약에 말이야. 나는 대학가고 너 떨어지면 어떡하지"라며 물으며 '만약에'를 앞에 붙여 질문 공세를 펼쳤다.

최웅은 "붙을 거야. 나도"라며 국연수를 안심시켰지만, 국연수는 "이대로면 너 떨어질걸?"이라고 했고, 최웅은 "그럼 너 대학 근처에서 재수할 거야. 그리고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네 옆에서 공부할 거고"라고 답했다.

이에 국연수는 "내가 그렇게 좋아?"라고 되물었고, 최웅이 말이 없자 국연수는 "야 너 왜 말 안해"라며 몰아세웠다.

또한 국연수는 최웅에게 "네가 나 몰래 미팅 나가면 어떻게 하냐"라며 "그럼 내가 너 몰래 미팅 나가면?"이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최웅은 "그럴 일 없다"며 "미팅 갈 수 없게 내가 너 옆에 딱 붙어있을 거야"라고 닭살 돋는 말을 했고, 국연수는 흡족해했다.

오진주 기자 star@m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숨겨온 섹시 매력 공개 '반전 볼륨'
  2. 2[오피셜] 'KBO 레전드' 이종범, KT 1군 외야·주루 코치로 간다 "외야 수비 및 주루 능력 향상 기대"
  3. 3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4. 4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5. 5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6. 6"율희, 5일 외박+저녁형 人 최민환이 등하원 독박"..민심 '재악화'[스타이슈]
  7. 7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8. 8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9. 9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10. 10'미스터 옥토버'는 다저스-양키스의 월드시리즈에서 탄생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