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KTX서 2살 딸 행동에 진땀 "뒤분들 불편 걱정"

윤성열 기자  |  2021.12.28 14:24
/사진=최희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KTX에서 2살 딸의 돌발 행동으로 진땀을 흘렸던 일화를 전했다.

최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주말 KTX를 탔는데, 복이가 자꾸 뒷자리에 앉은 모르는 이모야들을 보는 거예요. 관종복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희 딸은 열차 의자 팔걸이에 걸터 앉아 뒷자석 승객들을 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최희는 "뒤에 계신 분들 부담스러울까봐 똑바로 앉혀도 계속 저러고 앉아서"라며 "불편하실까 걱정했는데 뒷자리 계신 분이 괜찮다고 너무 귀엽다고 사진까지 보내주셨어요. 진짜 감사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아기 키우면서 많은 분들이 이해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 걸 느껴요. 덕분에 늘 마음 졸이면서도, 따뜻함 느끼며 키워갑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을 본 걸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은 "진짜 인형인 줄, 뒷자리 나였어야 했어. 저 자리 탐난다"고 댓글을 남겼다. 안무가 배윤정도 댓글을 통해 "너무 귀여운 거 아냐"라며 감탄했다.

한편 최희는 지난해 4월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같은 해 11월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