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2022 위버스콘' 열었다..TXT 연준과 합동 무대까지

공미나 기자  |  2021.12.31 18:14
/사진제공=하이브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2022 위버스 콘 뉴 에라'(2022 Weverse Con [New Era], 이하 '위버스 콘')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31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하이브 합동 콘서트 '위버스 콘'이 개최됐다.

공연의 포문은 ENHYPEN이 열었다. 첫 곡으로 '드렁크 데이드즈 (Drunk-Dazed)'를 선곡한 이들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작부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ENHYPEN 미니 2집 수록곡 '피버 (FEVER)'를 부르며 섹시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블록버스터(Blockbuster, 액션 영화처럼)' 무대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선후배 케미를 뽐냈다.

이후 지난 10월 발매한 신곡 '테임드-대쉬드 (Tamed-Dashed)'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위버스 콘'은은 'New Year's Eve Live'의 새로운 이름으로,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위버스의 새해 카운트다운 콘서트이다. 한 해의 끝과 새해의 처음이 맞닿는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아 새해 카운트다운 축하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범주, 다운, ENHYPEN, 프로미스나인, 이현,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저스틴 비버 등이 출연, 아티스트들은 음악과 퍼포먼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자신들만의 '새 시대'를 표현하고 공유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2. 2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3. 3'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4. 4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5. 5'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6. 6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7. 7어도어 민희진 의결권 행사 가처분 소송 17일 심문기일 열린다
  8. 8'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9. 9롯데 37세 베테랑 "절뚝이더라도 뛰어야" 강한 투혼, 근육 통증에도 엔트리 남는다 [부산 현장]
  10. 10변우석, '선업튀' 류선재가 되기까지.."첫사랑에 고백 못 했죠" [★알아보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