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2월 美서 첫 콘서트, 못 보시면 후회하실 거에요" [인터뷰③]

이덕행 기자  |  2022.01.07 10:00
2021.12.23 그룹 블리처스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오는 2월부터 미국 투어를 진행해요. 소감이 어떤가요.

▶주한=새로운 곳을 가고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 자체가 설레요. 그렇지만 많은 노래와 무대를 준비해야 하니 걱정도 돼요.

▶우주=처음 미국에 간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우리 지금 가도 되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표님이 '맨땅에 헤딩이어도 가보는 거야'라고 하셨는데 그 말을 듣고 확신이 생겼어요. 지금 가진 게 없더라도 가서 만들어오면 되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진화=저희가 앞선 활동을 하면서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진행했어요. 해외 팬분들이 와달라고 하셨을 때 열심히 해서 찾아뵙겠다고 했지만 언제가 될지 몰라 마음의 짐이 있었거든요. 이번 투어를 통해 조금이나마 해외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쁜 마음이 들었어요.

▶크리스=예전에는 미국을 혼자 다녔는데 이번에는 멤버들과 가게 되서 설렜어요. 투어 소식을 듣자마자 캐리어를 꺼내서 짐 정리할 생각까지 했다. 미국이 처음인 멤버도 있어서 어떻게 도와주고 뭘 먼저 알려줄까 생각도 했어요. 걱정이 든 것도 사실이지만 멤버들과 같이 미국을 경험할 생각에 기뻐요.

2021.12.23 그룹 블리처스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미국 투어에 대한 스포일러를 해주실 수 있나요.

▶루탄=저희의 첫 콘서트이다 보니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어요. 안보여드린 무대도 준비 중이에요. 오시면 후회하지 않고 못 보신 분들이 후회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드릴께요.

▶크리스=한분 한분을 사로잡을 것이기 때문에 다 저희 팬이 되실 거에요.

-앞으로는 어떤 그룹이 되고 싶나요.

▶크리스=인성이 바른 아이돌로 남고 싶어요.

▶샤=뭐든지 열심히 하는 그룹이요. 사실 당연한 건데 어디서든 몇 년이 지나서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진화=이번 앨범에 담은 메시지처럼 만나보지 못한 여러 사람을 접하면서 받는 의견에 휘둘리지 않고 평소 소중하게 생각했던 가치를 소신 있게 지켜나가는 그룹이 되고 싶어요.
2021.12.23 그룹 블리처스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마지막으로 팬분들께 한 마디 부탁드려요.

▶샤=블리 여러분과 2022년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뻐요. 한 해의 시작을 함께한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기대 부탁드려요.

▶루탄=블리와 함께 2021년을 마무리하고 앞으로도 함께할 생각에 설레고 기분이 좋아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과 메시지 보여드릴 테니 응원 부탁드려요.

▶주한=올해는 블리를 만나게 되어 영광스러운 한해였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팬분들과 저희 모두 성장하는 가족 같은 팬과 그룹이 됐으면 좋겠어요.

▶우주=2021년 블리분들과 멤버들 고생하셨어요. 2022년에는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블리 여러분과 새롭게 할 수 있는 게 많아서 무척 기대돼요.

▶고유=지난 반년 동안 블리분들과 함께 해서 후회 없었어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느리던 빠르던 발전해서 다가가는 블리처스가 될게요.

▶크리스=앞으로 갈 길이 많이 남았으니 쭉 함께해주세요. 앞으로도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진화=블리분들 덕분에 올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2022년에도 함께 행복하게 활동해봐요.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6. 6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7. 7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10. 10김호중이 교통사고 냈는데..매니저가 거짓 자수, 음주?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