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X탁재훈X임원희X정석용 역대급 '분노+짠내' 하루

윤상근 기자  |  2022.01.09 10:57
/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정석용이 2022년에도 여전히 남다른 예능 케미를 선사한다.

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미우새' 공식 커플(?) 탁재훈X이상민과 임원희X정석용이 '웃음 보장' 절친 케미로 재미를 넘어 감동까지 선사한다.

새해 아침부터 이상민은 탁재훈을 납치(?)해 서울을 벗어났다. 다름 아닌, 올해 삼재를 맞은 재훈의 액땜을 없애주겠다는 것. 잠시 후 조선 시대(?)를 연상케 하는 의문의 장소에 도착한 재훈은 "이러려고 두 시간 차를 타고 왔냐" 라며 분노했다.

탁재훈의 수난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상민이 예약한 숙소로 향하는데, 인적이 하나 도 없는 으슥한 산속으로 들어가자 탁재훈은 "나 좀 무섭다" "내가 너에게 뭘 잘못했냐?" 라며 공포에 떨었다. 그리고 마침내 눈앞에 드러난 숙소의 정체(?)에 재훈의 짜증이 大폭발하고 말았다.

한편, 연말을 혼자 보내게 된 임원희는 보기만 해도 쓸쓸해지는 먹방과 '미우새'를 다시 보기 하다 잠드는 모습으로 역대급 짠내를 유발했다. 곧이어 절친 정석용이 원희를 위해 깜짝 방문해 분위기는 반전됐다. 원희는 최근 여친이 생긴 정석용에게 연애 훈수(?)를 두며 아는 척을 하기 시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석용에게 걸려온 전화 한 통에 의문의 1패를 당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