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번이고 만 번이고 영웅시대~♥ 임영웅 '연모' 900만뷰

문완식 기자  |  2022.01.28 14:40

임영웅의 제2의 인생곡 '연모'가 900만 뷰를 돌파하며 1000만 뷰 달성을 눈앞에 뒀다.

임영웅이 지난해 3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미스터트롯의맛 임영웅 '연모'' 영상은 1월 28일 조회수 9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2020년 3월 26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연모' 무대가 담겼다.


'연모'는 임영웅과 영웅시대에게 남다른 의미를 가진 곡이다. 임영웅 팬들이 이 곡을 강력 추천했고, 임영웅은 이를 통해 진한 감동을 안겼다.

'연모'에 대해 MC 김성주는 "미쳐부르지 못한 임영웅씨의 제2의 인생곡은 박우철씨의 '연모'라며 임영웅 씨의 팬들이 결승곡으로 강력 추천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첫 소절 '이도저도 못하면서 사랑했었다'부터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어떤 사람이나 존재를 사랑하여 간절히 그리워하는 것을 뜻하는 곡명 '연모'(戀慕)처럼 애절한 곡의 감성을 잘 살려냈다.

임영웅은 곡 막바지 '천 번이고 만 번이고 내 마음 물어보지만 당신을 떠나서는 나도 없다고 뜨거운 눈물이 말하네 뜨거운 가슴이 말하네' 부분에서는 가슴 울리는 감성으로 '감성 장인' 면모를 빛냈다.



▶임영웅 '연모' 미스터트롯의 맛,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4. 4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5. 5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8. 8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